2014-06-09

[TWITTER] 140609 Kevin's Updates part 2


대기실에 조명이 예뻐서 셀카 찍었어염! 하나는 시크하게~ 하나는 귀엽게~ ㅎㅎ 오늘 심플리 케이팝에서 아침 부터 고생 많으셨어요! 조심히 들어가시고 이번주도 잘 부탁드립니당~! 키스미 최고♥
#끼부리지마 pic.twitter.com/ddVHqc5ICK


 뭐라고요? 뽀너스 셀카 원하시다구요? ㅋㅋㅋㅋ 알았어요...오늘 고생 많았으니까~~^^ 준이랑 셀카~~~막내는 이렇게 이쁜짓 해야지 형들 한테 이쁨 받지 ㅋㅋㅋ 애교덩어리! pic.twitter.com/XhpZrWP7wk

Credits: @qingxuan95 + @Kevinwoo91

Không có nhận xét nào:

Đăng nhận xét