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3-08-20

[FACEBOOK] 130820 Ukiss Official Facebook's Updates


수현이의 무더위를 이기는 방법!
여름하면 역시 수박이지~~^^
저는 달고 맛있는 여름과일 먹으면서 여름을 보내요!


기섭이의 무더위를 이기는 방법!
기섭이는 휴가를 떠나요~
비록 올해는 휴가를 못갔지만ㅠㅠ
여름에 가족들과 함께 떠나는 휴가가
기섭이만의 무더운 여름을 즐겁게 보내는 방법이랍니다^^


일라이의 무더위를 이기는 방법!
저는 더운 날 아이스커피로 무더위를 날려버려요!
아메리카노~ 조아~조아~조아♪ 




에이제이의 무더위를 이기는 방법!
저는 뜨거운 햇빛을 피해
그늘아래에서 낮잠을 자요~
시원한 그늘에서 솔솔 불어오는 바람~
낮잠자기에 딱 좋아요!


훈이의무더위를 이기는 방법!
훈이는 시원하게 샤워를 합니다!
운동하고 샤워하면 더 시원해요ㅎㅎ


케빈의 무더위를 이기는 방법!
저는 더운 날에 아이스크림을 먹습니다ㅎㅎ
시원한 아이스크림 먹으면 더위가 싹 가시는 기분:)


동호의 무더위를 이기는 방법!
동호는 선풍기 앞에서 휴식!
더운 날 촬영하는 건 정말 힘들지만 
휴식시간에 선풍기 앞에서 휴식을 하면
그게 바로 휴가~^^

Credits: @qingxuan95 + Ukiss's Official Facebook

Không có nhận xét nào:

Đăng nhận xét